The smart Trick of 호치민 유흥 That Nobody is Discussing

전체적으로 활기찬 분위기와 더불어 수많은 노점과 라이브 음악 공연이 흐르는 이 곳은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부터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로 분주합니다.

그리고 잘로 뿐만아니라 이 시스템의 오리지널이라고 할 수있는 위챗이라는 어플도 상용화 되어

또 고객님의 성향에 따라 쉽게 찾을 수 없는 호찌민 붐붐 위치나 호치민 로컬 마사지를 추천해

이밖에도 동코이 거리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와 레스토랑이 다수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길 곳곳에 숨어 있는 작은 부티크 매장에서는 아름다운 실크 자수 제품같은 독특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길에 보이는 짧은 치마입은 베트남 여성들은 대부분이 주변 바에서 일한다고 보시면 됩니다.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만.. 처음에는 영어발음을 이해하기 힘드실거라고 봅니다.

이에 본 글에서는 베트남의 유흥가를 직접 찾아 체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최소한의 가이드로서 각 지역별 유흥가들의 특징에 대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특히 하노이나 다낭, 호치민으로 밤문화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는 중이거나 현지에서 새로운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페옴이란 카페 = 커피 , 옴 = 껴앉다 라는 뜻의 배트남어입니다. 말 그대로 그냥 카페에서 껴앉고 같이 맥주나 콜라 먹는 장소이며, 협의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아무리 평소 관리와 마인드 교육을 철저하게 유지한다고 해도, 어려서부터 밝고 긍정적인 삶을 기본으로 보고 자라 온 호치민 여자들과는 애시당초에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점은 유흥을 즐기는데 있어서 외모만큼이나 굉장히 중요한 장점으로 작용하며, 사실상 모든 종류의 호치민 밤문화 대부분에서 경험할 수 있으므로 누구든 어렵지 않게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호치민 유흥가 중에서도 접근 난이도가 가장 낮은 반면, 언어가 통하기 때문에 read more 한국인이 느끼는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만, 전반적인 비용은 베트남 로컬에 비해 많이 높은 편이어서 잘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이곳은 주변이 일본인 거리로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베트남 음식에 질렸다면 이곳에서 점심으로 일식을 즐기고, 식사 후에는 주변을 잠시 돌아보다가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코스로 활용하면 특히 괜찮습니다.

매니저들 연령층이 다소 낮은 편인 것도 특징인 이곳은 베트남어와 영어, 일본어 구사가 가능한 매니저들이 대부분이므로, 한국인 고객은 이용 및 소통에 다소 난항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비록 많지는 않지만 주변에 저렴한 마사지 업소들이 있으므로, 숙소로 들어가기 전에 잠깐 들러서 하루의 피로를 마무리하기에도 좋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